한화그룹데이터분석한화그룹 다국어 채널 방문자 분석 운영한화그룹의 분석환경 고도화를 위해 전문 컨설팅을 진행, 기존 지표 원인 파악 및 글로벌 유입 현황 분석을 위해 산출기준 및 솔루션 커스터마이징을 수행Discover More Dec 2023아모레퍼시픽데이터분석아모레퍼시픽 Analytics 솔루션 교체 감리아모레퍼시픽은 분석 솔루션 전환을 위해 데이터 연결을 지원하고, Governace 설계와 audit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지표 감리 역할을 적용Discover More Dec 2018현대자동차데이터분석제네시스 글로벌 디지털 채널 분석 환경 확산제네시스의 글로벌 Adobe, Google 애널리틱스 적용을 위해 두 솔루션을 비교하고, 기존 태그거버넌스를 개선하여 커스텀 지표를 개발함Discover More Mar 2021유한킴벌리마케팅 오토메이션유한킴벌리 고객 중심의 이커머스 마케팅 전략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커머스 채널 이탈률을 최소화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증대에 기여하는 캠페인 모델 기획 구축 진행Discover More Jan 2018르노코리아마케팅 오토메이션르노코리아 CMS용 Data Mart 구축 및 운영르노자동차의 노후 CMS 문제 해결을 위해 데이터마트를 구축하고 마케팅 채널을 통합함. 개인화 캠페인 자동화, ROI 기반 타겟팅을 실현함Discover More May 2020대한항공마케팅 오토메이션, 데이터분석대한항공 캠페인 발송 프로세스 단축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대한항공의 최적화된 솔루션 커스터마이징 적용으로 고객 데이터 연계 확대 및 일원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유연한 캠페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경험과 업무효율성 상승Discover More Apr 2022롯데 ON마케팅 오토메이션롯데e커머스 피로도 관리 및 고객 정보 통합고객의 캠페인 피로도 관리를 통한 고객 경험 개선과 메시지 오픈률 증대를 위한 고객 Single View 통합으로 마케팅 효과를 증진 시켰습니다. Discover More Sep 2022롯데면세점마케팅 오토메이션롯데면세점 타겟팅 Mart 확보를 통한 데이터 활용롯데면세점의 Legacy 시스템과 DDM 데이터 교환 체계를 구성해 오퍼 정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하여 개인화 메시징 고도화를 구현Discover More Jun 2023Previous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