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데이터분석한화그룹 다국어 채널 방문자 분석 운영한화그룹의 분석환경 고도화를 위해 전문 컨설팅을 진행, 기존 지표 원인 파악 및 글로벌 유입 현황 분석을 위해 산출기준 및 솔루션 커스터마이징을 수행Discover More Dec 2023한국 3M데이터분석한국3M 데이터 리터러시 증대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한국 3M의 솔루션 활용을 위해 분석 컨설팅과 교육을 병행하여 데이터 리터러시를 구현하였고, 본사 거버넌스 기반의 태깅 및 데이터 환경 분석을 공동 수행하여 높은 성과를 도출Discover More Dec 2022현대자동차데이터분석제네시스 글로벌 디지털 채널 분석 환경 확산제네시스의 글로벌 Adobe, Google 애널리틱스 적용을 위해 두 솔루션을 비교하고, 기존 태그거버넌스를 개선하여 커스텀 지표를 개발함Discover More Mar 2021아모레퍼시픽데이터분석아모레퍼시픽 Analytics 솔루션 교체 감리아모레퍼시픽은 분석 솔루션 전환을 위해 데이터 연결을 지원하고, Governace 설계와 audit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지표 감리 역할을 적용Discover More Dec 2018KT온사이트 마케팅KT 이벤트 배너 클릭 유도로 구매전환율 향상KT의 디지털 채널에 대한 시나리오별 다양한 A/B 테스트 진행으로 랜딩에서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클릭전환율을 향상 시킴.Discover More Apr 2024현대자동차온사이트 마케팅, AB테스트현대자동차 국가별, 방문자 특성별 맞춤 컨텐츠 제공현대자동차의 페이지 방문을 높이기 위한 고객방문 기반 맞춤 컨텐츠 제공 및 A/B테스트를 통해 Engagement와 페이지 전환율 상승등의 고객경험 강화Discover More Dec 2023대한항공온사이트 마케팅대한항공 고객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향상대한항공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Adobe Target을 통한 개인화 서비스 구현으로 방문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Discover More Apr 2022AIA생명마케팅 오토메이션, 데이터분석AIA생명 데이터 결합과 옴니채널 활용 전략 수립AIA생명의 고객데이터 수집 및 적재 환경 구성 후 리드 데이터 관리 체계를 확립하고, 옴니채널을 통한 효율적인 캠페인 수행 기반을 마련함Discover More Aug 2023Previous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