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다국어 채널 방문자 분석 운영

데이터분석
한화그룹의 분석환경 고도화를 위해 전문 컨설팅을 진행, 기존 지표 원인 파악 및 글로벌 유입 현황 분석을 위해 산출기준 및 솔루션 커스터마이징을 수행

한화그룹의 분석 및 리포팅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전문 컨설팅을 제안, 기존 지표의 등락에 대한 원인 파악 및 글로벌 유입 현황, 광고 캠페인 유입에 따른 방문 의도 분석을 위해 산출 기준을 재정립하고 분석 환경에 맞춰 솔루션을 커스터마이징 함.

유입국가, 카테고리, 블로그 구분에 따른 세그먼트 커스터마이징으로 분석 단계를 간소화하고 정기 보고서 발행을 위한 Raw Data 포맷 구성 및 도큐먼트 자동화 수행으로 효율성을 향상

고객사

한화그룹

사업유형

데이터분석

솔루션 (제품)

Adobe Analytics

Pain Point

분석환경 고도화 및 입체적인 원인 파악 소구

  • 분석 및 리포트 생산성 향상과 고도화를 위한 전문 컨설팅 소구
  • 기존 지표 등락에 따른 명확한 원인 파악 필요
  • 글로벌 유입 현황 및 광고,캠페인 유입에 따른 방문 의도 분석 필요

Consulting Point

산출기준 재정비 및 분석 환경에 맞춘 솔루션 커스터마이징

  • 유입국가, 카테고리, 블로그 구분에 따른 Segment 커스터마이징으로 분석단계 간소화 진행
  • 트래픽 급등락 원인 분석을 위한 분석 프레임웍 반영으로 신속한 대응 지원
  • 정기 보고서 발행을 위한 Raw Data 포맷 구성 및 도큐먼트 자동화 수행으로 효율성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