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채널의 고객 행동 기반 KPI 선정 및 광고, 방문 데이터 상관성 분석과 국가별 차량별 정기 보고 체계 구축을 통해 글로벌 현황 분석을 확대함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행동을 분석하여, 기업의 목표에 맞는 KPI를 선정함
캠페인 광고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방문 데이터를 상관성을 분석하여, 광고 효과를 측정함
국가별, 차량별 변화를 감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작성함
분석 인사이트를 통해 시장 상황의 변화와 성장에 대한 원인을 분석하고, 내부에서 신속하게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주요 KPI 기반의 Raw Data 프로세스를 구축함
Depth 있는 분석과 원인 파악을 위해 수집 데이터를 확대하고, 태그를 세밀하게 적용함
사업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