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최적화된 솔루션 커스터마이징 적용으로 고객 데이터 연계 확대 및 일원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유연한 캠페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경험과 업무효율성 상승
대한항공의 개인화 서비스를 위해 고객 행동 데이터 연계 수단이 부재했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구축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수집 대상과 심도를 고도화하여 행동 데이터 수집을 확대했습니다.
개인화/메시지 캠페인을 위한 시나리오와 페르소나 기준에 따른 데이터 수집 파이프라인을 구축했습니다. 발송부터 BI까지 업무를 Adobe Campaign으로 일원화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캠페인별 다중 채널 발송을 통해 최적화된 오퍼를 전달하여 고객 상호작용과 마케팅 효과를 높였습니다.
사업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