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마케팅 오토메이션, 데이터분석AIA생명 데이터 결합과 옴니채널 활용 전략 수립AIA생명의 고객데이터 수집 및 적재 환경 구성 후 리드 데이터 관리 체계를 확립하고, 옴니채널을 통한 효율적인 캠페인 수행 기반을 마련함Discover More Aug 2023대한항공온사이트 마케팅대한항공 고객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향상대한항공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Adobe Target을 통한 개인화 서비스 구현으로 방문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Discover More Apr 2022현대자동차온사이트 마케팅, AB테스트현대자동차 국가별, 방문자 특성별 맞춤 컨텐츠 제공현대자동차의 페이지 방문을 높이기 위한 고객방문 기반 맞춤 컨텐츠 제공 및 A/B테스트를 통해 Engagement와 페이지 전환율 상승등의 고객경험 강화Discover More Dec 2023KT온사이트 마케팅KT 이벤트 배너 클릭 유도로 구매전환율 향상KT의 디지털 채널에 대한 시나리오별 다양한 A/B 테스트 진행으로 랜딩에서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클릭전환율을 향상 시킴.Discover More Apr 2024Prev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