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의 Legacy 시스템과 DDM 데이터 교환 체계를 구성해 오퍼 정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하여 개인화 메시징 고도화를 구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이 함께 운영되어야 하는 면세점의 특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채널과 함께 통일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였습니다. Legacy 시스템과 신규 DDM 간의 데이터 교환 체계를 구성하여 다양한 정보를 연계해 면세점의 할인, 프로모션, 혜택 등의 오퍼 정보를 유연하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수집하여 타겟팅을 고도화하고 캠페인 성과를 추적 및 분석함으로써 ROI를 측정해 성과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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