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벤트 배너 클릭 유도로 구매전환율 향상

온사이트 마케팅
KT의 디지털 채널에 대한 시나리오별 다양한 A/B 테스트 진행으로 랜딩에서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클릭전환율을 향상 시킴.

방문자 수 대비 저조한 페이지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배너 디자인, 컨셉, 순서 변경 등으로 클릭률을 향상 시켰으며, 이를 통해 고객 행동이 자연스럽게 구매로 전환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객사

KT

사업유형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제품)

Adobe Target, Adobe Analytics

Pain Point

페이지 인입 후 저조한 클릭률로 구매 전환까지의 연결이 어려움

  • 웹/앱 방문자 수 대비 페이지 클릭률 저조
  • 페이지 인입 후 상품 구매 전환율 낮은 편

Consulting Point

AB테스트 결과에 따른 배너 변경으로 클릭 전환율 상승

  • AB테스트 진행 결과에 따른 배너 컨셉 및 디자인 변경 적용으로 클릭 전환율 증대
  • 슬라이드 컨텐츠 변경 AB테스트를 통해 고객 참여율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