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개인화된 데이터 기반 컨텐츠 노출

온사이트 마케팅, 데이터분석
SK브로드밴드 웹사이트 대상으로 개인화를 위한 데이터 수집 확대로 통신사, 고객 행동, 지역별 컨텐츠 최적화 진행.

주요 4개 사이트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개인화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 상담 전환율 및 페이지 유입 증대를 목표로 데이터 기반의 Experience Targeting을 통해 차별화된 맞춤 타겟팅과 개인화를 집행 하였습니다.

고객사

SK브로드밴드

사업유형

온사이트 마케팅, 데이터분석

솔루션 (제품)

Adobe Target, Adobe Analytics

Pain Point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위한 컨텐츠 노출 필요

  • 방문자 별 행동 데이터 부족으로 개인화 된 서비스 제공 어려움
  • 개인화 시나리오를 위한 수집 가용 데이터 및 PII(개인식별정보) 활용제한의 가이드 필요
  • 통신사, 지역에 따라 상이해지는 이벤트 진행으로 해당 조건 맞춤 서비스 노출 필요
  • 데이터 수집을 위한 개발업무 최소화 필요

Consulting Point

고객 세분화로 방문자 그룹에 맞는 컨텐츠를 동적으로 제공

  • Experience Targeting을 통한 브랜드와의 상호작용 극대화로 구매유도
  • 통신사 별 개인화된 상품 추천 컨텐츠 노출
  • 검색에 따른 맞춤형 컨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