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는 신규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함과 동시에, 충성 고객층의 안정적 확대와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어도비의 캠페인 및 어도비 타겟을 통한 마케팅 자동화 구축.
정교한 타겟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 대상자 추출, 쿠폰 및 별(마일리지) 관리 및 지급 요청하며, 마케팅 결과 수집 등 다양한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기존의 전체 회원 대상 마케팅에서 상품별, 매장별, 시즌별, 회원 등급별로 세분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사업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