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 온보딩, 리터러시, 인사이트 컨설팅

데이터분석
한국화이자는 분석 역량 고도화를 위해 글로벌 데이터 수집 활용 가이드와 마이크로 분석 프레임웍 구축을 진행

한국화이자는 분석 역량 고도화를 위해 글로벌 데이터 수집 활용 가이드를 진행함

마이크로 분석 프레임웍 구축을 진행함

고객사

한국화이자

사업유형

데이터분석

솔루션 (제품)

Adobe Analytics

Pain Point

Depth있는 분석 역량 고도화

  • 기존 글로벌 거버넌스 기준의 수집 데이터 현황에 대한 이해와 활용 방향 가이드
  • 분석 인사이트와 실무간의 간극 축소 및 마케팅 전략으로의 확대

Consulting Point

Micro Analysis 기반의 분석 프레임웍

  • 특정 영역/사업군에 대한 표본 데이터를 통한, 방문자 Context 도출
  • 방문자의 방문 특성과 유입 경로,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한 온라인 방문으로 고객 특성 파악
  • 특정 타겟군 대상으로 수집이 적은 데이터에 대한 품질 체크를 통해 마이크로 데이터 신뢰도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