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브랜드 거버넌스에 맞춘 로컬라이제이션 분석 환경 구축.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과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함
나이키의 디지털 채널 분석과 빠른 대응을 위해 컨설팅을 제공함. 브랜드 체험, 구매 전환 등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계획을 수립하고, 카테고리, 제품라인 등에 따른 세부 군집화를 구성함
로컬라이제이션을 통해 대시보드 템플릿과 분석 프레임웍을 제공하여 마케팅, 영업, MD 등 전사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 고객경험 데이터 분석으로 마케팅/프로모션 성과를 개선함.
사업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