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마케팅 데이터 통합 및 분석을 위해 Adobe Analytics 기반 거버넌스 분석 환경 구축. 데이터 파이프라인, 시각화 대시보드를 통해 통합 분석과 모니터링을 지원
KT의 복잡한 마케팅 데이터 통합 및 고급 분석을 위해 Adobe Analytics 기반 분석 솔루션을 도입.
홈페이지 및 다양한 플랫폼의 마케팅 데이터를 수집하고 Adobe Analytics Data Feed를 활용해 데이터를 매핑, 통합 분석 환경을 구축함.
Workspace 기능을 활용해 복잡한 분석과 시각화를 지원하고, 대시보드를 통해 주요 마케팅 활동을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했으며. 이를 통해 각 채널 성과에 따른 즉각적인 대응과 캠페인 성과 분석의 정확한 리포팅으로 마케팅 효율성 향상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함.
사업유형